뉴스

image.png

24일 0시를 기해 토지거래허가구역이 서울 강남·서초·송파·용산구로 확대되면서, 판교와 인접한 '남판교' 대장지구 아파트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대장지구는 태봉산, 진재산, 응달산 등 사면이 녹지로 둘러싸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판교, 분당과 인접해 다양한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회장님들의 주거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신분당선을 통해 서울 강남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2026년 월곶~판교선 서판교역이 예정되어 있으며, GTX-A 성남역이 내년 상반기 개통을 앞두고 있다. 또한, 서분당IC를 통해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고, 분당수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장동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 ‘판교 디오르나인’이 미분양 잔여세대를 최대 35%까지 할인 분양 중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즉시 입주도 가능한 ‘판교 디오르나인’은 지하 6층에서 지상 10층 규모로 총 144실이 구성되어 있으며, 전 호실이 전용면적 84㎡의 넓은 평면으로 설계됐다. 

고급 주거형 오피스텔로 와이드 프레임 창호와 넓은 대형 거실,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는 물론, 모든 세대에 전용 창고가 제공되며, 스마트홈 시스템과 스마트시티 설계 적용으로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크린 골프 연습장, 건식 사우나, 럭셔리 라운지, 풋스파, 스마트팜 등이 들어선다.

직주근접 단지로 카카오, 넥슨, NC소프트, SOOP, 한글과컴퓨터, SK C&C 등 국내 대표 IT·콘텐츠 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가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응달산, 태봉산, 석기천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인근에는 판교반디유치원, 판교대장초·중학교, 이마트에브리데이, 병원 등 교육 및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올해 판교 마지막 분양 단지인 하이엔드 테라스하우스 TH212 212세대가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 및 홍보관은 방문 관람이 가능하며, 분양가 및 잔여세대 관련 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